본문 바로가기

패션(Fashion)/패션뉴스

속옷을 드러내는 패션, 국내 연예인들의 '로우라이즈'

로우라이즈 패션

하의를 골반에 걸쳐 속옷을 드러나게 해주는 것이 스타일링의 포인트인 '로우라이즈' 패션이 유행하면서 국내 연예인들도 트렌드에 맞춰가고 있다. 이 패션은 트레이닝 팬츠나, 청바지, 치마 등을 걸쳐 입고 레터링 로고가 새겨진 브리프를 매치해 연출한다.

 

국내 연예인들은 어떤 '로우라이즈' 패션을 선보였을까?

 

제니 로우라이즈

먼저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는 넓은 통의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팬츠에 브리프의 밴드 부분을 노출했고, 상의는 셔츠를 풀어헤치고 짧은 니트를 입어 언더붑 패션까지 매치했다. 단정하게만 생각될 수 있는 셔츠와 팬츠가 제니를 만나 스트릿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으로 변한 것이다.

 

미연 로우라이즈

두 번째는 스트라이프 플리츠 스커트에 상의는 크롭스타일의 짧은 셔츠로 스타일링을 한 미연, 로우라이즈 패션에 맞는 짧은 미니스커트 위로 속옷의 로고가 노출되게 스타일링을 했고, 크롭스타일이지만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셔츠를 매치해 MZ세대들도 충분히 도전해볼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이키 로우라이즈

세 번째로 아이키는 여름 휴가에서 시도해볼 수 있는 패션으로 트레이닝 쇼츠와 스포츠 브라톱을 매치했고, 하의와 세트인 집업 점퍼를 걸쳐 패션을 완성했다.

 

산다라박 로우라이즈

마지막으로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우라이즈 패션을 공개했다. 밝은 색의 청바지에 속옷은 흰색으로 매치해 밝은 느낌을 주는 반면, 상의는 검은색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을 선택했다. 모자 역시 브라톱의 색상과 같은 검은색 비니를 선택해 힙한 느낌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