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Gossip)/스타뉴스

이승기 & 윤아 커플, 1년 9개월 만에 결별하다...

 

 

대한민국 훈남훈녀 커플로 유명했던 배우 이승기와 소녀시대 윤아가 결별했다는 소식이다.

13일 한 매체에 따르면 2013년 10월부터 교제한 이들은 1년 9개월 만에 결별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아이돌스타 커플들이 극복하지 못하는 '서로 다른 바쁜 스케줄'이었으며, 스케줄이 바쁘다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는 것이 그 후문이었다. 이는 최근 윤아가 해외스케줄을 바쁘게 소화하며, 이승기와 만나는 시간이 줄었다는 것으로 해석되며, 이승기 또한, 강호동과의 새로운 프로그램의 준비를 더불어 군입대 등의 문제때문에 바쁠 수 밖에 없었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에 대해 윤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을 공식 인정하며, 소문을 사실화 시켰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주로 이승기가 자신의 차를 타고 윤아가 사는 강남구 삼성동의 아파트를 찾아갔으며 두 사람의 데이트는 차 안에서만 이루어졌으며 귀가 시각은 새벽 1시를 넘기지 않았다고 보도한 바 있다.

또한 최근까지 윤아는 방송서 이승기를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