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Beauty)/뷰티정보

2015 겟잇뷰티(Get it Beauty), 숨은 가슴 찾기! 탄력 업 가슴마사지

 

한국 여자들에게 몸매와 관련된 사안 중 가장 큰 고민거리는 바로 가슴일 것이다. 사실, 한국인은 체형상 가슴이 작을 수 밖에 없다. 요즘에서야 서구식 식습관때문에 C 나 D컵의 가슴이 많아진 것이 사실이지만, 아직도 A컵이 많은 것이 현실이 아닐까 싶다.

 

이에 오늘은 2015 겟잇뷰티(Get it Beauty)에서 아사이 레이카의 '숨은 가슴 찾기'가 방영해 소개하고자 한다.

 

 

 

STEP 1. 사이즈 UP 마사지

사이즈 업 마사지는 리프팅 효과가 있으며, 가슴의 위치가 올라갈 시 동안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한쪽 손으로 가슴 아래를 받쳐 마사지 할 때 가슴이 움직이는 것을 막아주고, 반대쪽 손가락 4개를 붙여준 상태에서 빙글빙글 원을 크게 그리며 마사지를 해준다.

tip. 맨 가슴에 오일이나 크림을 발라 가슴을 전체럭으로 마사지 하면 효과가 크다.

 

사람에 따라 어깨의 뭄침 정도나 늑골의 유연성이 다르기 때문에 몸이 경직된 사람일수록 더 큰 효과가 있으며, 아사이 레이카 마사지를 3년 정도 하였더니 70B에서 65E로 사이즈가 업(?) 되었다고 한다.

 

 

 

 

 

STEP 2. 늑골을 풀어주는 가슴 마사지

STEP 2 는 나이가 들수록 벌어지는 가슴을 모으는 효과가 있는 늑골을 풀어주는 가슴 마사지다.


가슴을 당겨준 후 주먹을 세로로 세워서 늑골에 대고 반대쪽 손으로 가슴을 끌어올려준다. 이때, 주의해야할 점은 늑골을 상중하의 3단계로 나눠 가슴 위쪽을 향해 밀어주는 것이며, 상중하 3단계로 나눠 3회씩 총 9회를 반복한다.

 

 

 

 

 

 

STEP 3. 탄력 UP↑ 가슴 마사지

주먹을 세운 상태로 겨드랑이 밑에 대고 가운데까지 가슴 부위를 상중하로 나눠 위쪽으로 쓸어 올린다. 이또한, 역시 상중하 3단계로 나눠 3회씩 총 9회를 한다.

 

 

STEP 4. 탄력 UP↑ 마무리

양 손바닥을 이용해 가슴 바깥쪽에 댄 상태로 쭉 모아준다.

tip.가슴을 바깥쪽만 모으는 것이 아니라 옆구리부터 지그시 밀어준다.

 

 

STEP 5. 엄지 손가락 침 마사지

가슴의 어느 부위든 상관없이 엄지손가락으로 가슴을 꾹 눌러준다. 가슴 주위에 침을 놓으면 가슴이 점점 부풀어 올라서 사이즈와 탄력이 올라간다.

 

 

보너스 tip 1.

이를 이~라고 한 상태에서 목근육에 힘을 주면, 가슴근육이 위로 올라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때 주의해야할 점은 목근육부터 가슴까지 쫙 끌어올려준다는 느낌으로 해야한다.

 

 

보너스 tip 2.

입을 좌우로 번갈아가며, 양쪽으로 최대한 움직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짝가슴을 맞춰줄 수 있는 마사지가 있다. 평소 자세가 좋지 않거나, 오른쪽 손만 사용한다던지, 한쪽 어깨만으로 가방을 드는 습관들은 짝가슴을 만들 수 있다. 이에 쇄골 가운데 부분과 유두 양 끝을 연결했을 때 정삼각형이 되면 아름다운 가슴이라 할 수 있다.

 

또, 브래지어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어깨 끝과 팔꿈치의 1/2 지점보다 유두가 위에 있으면 정상, 아래에 있으면 쳐졌다고 볼 수 있다.

 

 

이 마사지는 사이즈가 작은 쪽 가슴살이 등으로 퍼진 경우가 많아 등살을 원위치로 올려주는 마사지라 할 수 있으며, 1) 브래지어 밑 라인을 따라 등 쪽으로 가서 살을 잡아준 후 흔들어주고 2) 그 다음 주먹으로 밀어올리기 하면 살이 가슴쪽으로 올라간다고 한다.(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확인하기를 바란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