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Beauty)/뷰티정보

아이비의 탄력관리(얼굴, 목주름, 팔뚝) 홈케어, '달팽이 마사지'

 

여자는 탄력이 죽으면, 슬픈 짐승이라고 누가 그랬던가.. 여자들은 항상 탄력과 싸우며, 다양한 화장품을 바르고 테스트한다. 이에 팔로우미(follow me) 5 에서 아이비의 탄련관리 홈케어(?) '달팽이 마사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팔로우미에서는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한 아이비가 힘든 스케줄속에 고생한(?) 피부를 위해 '탄력충전'을 하겠다며 선언하며 생얼로 변신했다.

 

 

영상에서는 평소 피부관리가 잘되어 있는 아이비의 100% 리얼 민낯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곤, 먼저 미스트로 피부결을 정리한다.

 

 

 

이제 드디어 아이비가 꺼낸 '달팽이크림' 아이템, 달팽이크림은 '스킨+로션+에센스'가 합쳐진 멀티 앰플로 냄새는 약간 알로에와 같은 냄새가 난다.

 

 

 

 

조금 끈적거리긴 하지만, 용량이 증가된 제품(?)으로 바르기에 피부에 듬뿍 발라주며, 피부 탄력을 높이기 위해 문지르지 말고 '톡톡' 쳐가며, 피부의 탄력을 만들어 줍니다.

 

 

 

 

얼굴이 끝났다면, 아이비가 추천하는 '펴져라 목주름 마사지'를 참고하여, 스텝 1,2,3 에 따라 목주름을 관리해 준다.

 

 

 

또한, 겨드랑이까지 민망하겠지만, 탄력을 위해 꾹꾹 마사지를 해준다면, 아이비 홈케어 시스템(?)이 완성된다. 그럼, 아래 영상을 참고하기를 바라며, 피부 탄력을 잘 관리하기를 바란다. 피부는 관리하지 않으면 망가질 수 밖에 없으니, 반드시 명심하고 꼭 이행하도록 추천하는 바이다.

 

 

 

 

<마지막으로 아이비가 추천한 싸이닉 스네일 올일원 앰플 250ml 슈퍼사이즈 '달팽이앰플'>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