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Fashion)/스타일아이템

MCM, 엑소(EXO) 스페셜 포토북 ‘다스 바이스’ 프로모션 오픈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의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전속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와 함께 진행한 ‘XOXO Happy Valentine’s day’ 캠페인의 미공개 이미지들로 구성된 스페셜 포토북 ‘다스 바이스’를 14일부터 MCM 제품 구매 고객 3,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고 밝혔다. 

‘다스 바이스’는 독일어로 ‘더 화이트’를 의미하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엑소 멤버들의 순수하고 수줍은 소년의 느낌을 살린 미공개 화보 컷들로 구성했다. 엑소 완전체가 모델로 나서 화제가 됐던 MCM의 발렌타인 스페셜 XOXO 광고 캠페인은 기존의 카리스마 있는 엑소의 컨셉에서 벗어나 스윗, 러블리, 모던 세가지 스타일로 갓 사랑에 눈을 뜬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포토북은 14일부터 전국 MCM 매장에서 엑소 마이크로 사이트 제공 쿠폰을 소지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이번 엑소 단독 콘서트 티켓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한 MCM ‘M5’ 어플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스페셜 포토북을 증정한다. 


스페셜 포토북 3,000권에는 각각 고유 씨리얼 넘버를 새겨 넣었으며, 3월 14일부터 엑소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3,000명의 고객들 중 2명을 추첨해 엑소와 함께하는 MCM 특별 이벤트에 VIP로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엑소와 함께하는 MCM의 이번 XOXO 캠페인 및 스페셜 포토북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새롭게 리뉴얼 된 엑소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12일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