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Fashion)/스타일아이템

지방시, 밀리터리 담은 ‘라이더백’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새로운 남성백 컬렉션 ‘라이더 백(The Rider Bag)을 출시했다.

‘라이더 백’은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가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남성용 백팩으로 여기에 뉴욕의 다운타운 감성을 더해 도시적이고 세련된 요소를 가미했으며, 지방시 특유의 건축적인 구조를 강조했다.

 

또한 여유로운 내부 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외부에는 커다란 지퍼 포켓을 달아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끈으로 입구를 조절할 수 있는 드로우스트링(drawstring) 방식을 적용해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소재의 경우 캔버스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은 물론 이염이나 오염에도 강하며, 가죽 트리밍과 금박 로고 장식 등을 더해 고급스러움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지난해 발렌티노의 카모폴라쥬 스타일이 유행했던 탓일까, 지방시 또한 밀리터리 시장에 뛰어들며, 한층 더 스타일링이 가미된 다양한 스타일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패션피플들의 기대를 더욱 받고 있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