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스타화보

MLB, 수지 2015 스프링(Spring) 시즌 화보 공개 ‘I AM A SUPER FAN’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유명한 MLB가 미쓰에이(miss A) 수지와 함께 2015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MLB 전속 모델 수지는 모든 문화와 열정을 존중하는 ‘I AM A SUPER FAN’ 캠페인에 맞는 컨셉을 표현했으며, 이번 화보에서 야구와 음악의 슈퍼팬임을 보여주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텔톤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타디움 재킷, 스웨트 셔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트렌드세터다운 면모를 자랑했으며, 특히, 보이프렌드 핏의 야구점퍼와 짧은 하의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반전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여기에 스냅백, 클러치백 등을 매칭한 수지는 발랄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며 시즌감이 드러나는 파스텔톤의 택티브한 스타일로 눈여겨볼만한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한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 전개하는 ‘I AM A SUPER FAN’ 프로모션을 2015년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신이 열광하고 즐기는 순간을 '#IamAsuperfan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슈퍼맨 제품과 슈퍼팬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MLB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5 트렌드 키워드가 스포티룩인만큼 MLB만의 액티브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사용해 이번 시즌 수지 봄시즌 화보에 선보였다”며 “특히, 야구점퍼는 기장과 컬러에 변화를 줘 한층 가볍고 감각적인 느낌으로 출시돼 스프링룩으로 인기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수지의 화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홈페이지 프로모션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MLB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다양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