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스타화보

지이크 파렌하이트, 김우빈 새 화보 공개!

 

 

영화 '스물'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우빈이 완벽한 스타일링의 신상 화보를 선보여 여심을 올킬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김우빈의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은 패턴이 가미된 상의나 하의를 입고 패션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우빈은 도트 패턴이 화사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하는 화이트 셔츠를 착용하고 프로 모델다운 포스를 과시했다. 또 다른 컷에서 김우빈은 기하학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를 착용해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러운 스타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톤 다운된 셔츠에 체크 패턴 팬츠로 포인트를 줘 시크한 모습까지 보여줬다. 그는 봄 화보를 통해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성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올 봄 김우빈처럼 훈훈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들은 패턴 아이템을 활용하면 된다”며 “이때 패턴 아이템은 자칫 과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로만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