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Beauty)/헤어정보

롱헤어스타일(Longhairstyle)에 대해 알아보자!

 

 

여자에게 있어 가장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은 어떤 스타일일까? 스타일스퀘어에서는 여성의 헤어스타일에 대하여 이야기를 한다면, 당연 롱헤어스타일을 손 꼽고 싶다. 무엇보다 여자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롱헤어 스타일하면 아방가르드, 엘레강스, 클래식 그리고 락큰롤 등을 연상하게 만드는 헤어 스타일이다. 특히, 각진 형태의 얼굴에는 롱헤어스타일로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도록 하는데 좋은 헤어스타일로 국내 뷰티블로거 뿐 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추천하고 있다.

 

 

 

 

1) 볼륨감 있는 롱헤어스타일

 

볼륨감 있는 롱헤어스타일은 혼자서 가장 쉽게 만들수 있는 헤어스타일 방법으로 유명스타들이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하게 보이게 하기 위하여 가장 많이 선택하고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볼륨 롱헤어스타일 트랜드를 크게 타지 않으며, 곱슬머리 웨이브 형태의 펑키한 스타일과 라이트 웨이브 스타일은 러블리한 스타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 곱슬머리 형태의 롱헤어스타일

 

엘레강스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헤어 컬은 무엇일까? 아마도 볼륨감이 있으면서 곱슬머리와 같은 롱헤어스타일로 다양한 헤어 아이언과 컬러를 선택하여 창조적이면서 개성있게 표현하는 스타일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 이와 같은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헤어 제품에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다양한 스타일 또한 시도해봐야 좋은 형태의 스타일이 나올 수 있다.

 

 

 

 

 

3) 번 헤어(Bun Hair)

 

긴 머리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면서 독창적인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번 헤어(Bun Hair) 스타일을 추천하고 싶다. 번 헤어는 많은 유명인사들이 자주 선택하는 헤어 스타일로서 고상하면서 중요한 자리나 여성스럽게 보여야할 때 본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이다.

 

 

 

 

 

 

4) 포니테일(Ponytails)

 

만약, 긴머리에 많은 신경을 쓸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간단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포니테일을 권해주고 싶다. 남자들은 의외로 간단하며 발랄한 포니테일을 선호하며, 당신이 이 스타일을 했을 때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묶은 머리를 바비핀 등으로 높게 세워 발랄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면 된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남성패션, 여성패션)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