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스타패션

'킬미힐미' 박서준, 여심 녹이는 훈남 패션의 정석!, '오리온 표 패션'

 

 

최근 다중인격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주인공인 지성 또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지만, 패션(?)쪽에서 이슈를 받고 있는 것은 단연 배우 박서준의 ‘오리온 표 블랙홀 패션’ 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남자의 향기를 발산하고 있는 박서준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야구점퍼로 멋스럽게 꾸며낸 박서준의 패션>


그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오리온’은 천재성을 지닌 추리소설 작가로 자유분방한 성격에 엉뚱하지만, 자신의 일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치밀하고 비밀스러운 모습을 지닌 인물이다. 그런 만큼 그는 캐릭터의 상황과 감정선에 따라 외적인 변화를 주며 믹스 매치 룩부터 캐주얼 정장까지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버사이즈 코트를  걸쳐 트랜디한 느낌을 줌>


드라마 속 박서준은 주로 심플한 데님에 오버사이즈 코트를 걸쳐 트랜디한 느낌을 주면서도 베이직 한 티에 재킷 등을 매칭시켜 편안하고 ‘부드러운 오빠’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최근 극 전개에 따라 미스터리한 모습을 조금씩 벗기 시작하면서 그는 멋스러운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화이트 셔츠에 넥타이, 그리고 베스트로 남성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그는 머플러, 백팩,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직장 남성들뿐만 아니라 ‘남친에게 입혀주고 싶은 룩’으로 많은 여성들에게도 전폭적인 지지를 얻기도.


이처럼 박서준은 훤칠한 키, 훈훈한 외모를 바탕으로 폭넓은 연기력과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보는 이들이 그의 치명적인 매력으로부터 헤어나오지 못하게 하고 있어 남은 회차분에서도 그의 다양한 패션은 기대되고 있다.

 

사진출처 :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스틸컷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남성패션, 여성패션)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