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Fashion)/여성

스카프를 입는다구요?, "스카프 톱 패션"

설현 SNS : 명품 스카프 톱 패션

길었던 코로나 시대가 끝나고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는 이때, 해외에서부터 유행하여 한국으로 들어오고 있는 스카프 톱 패션을 한국 연예인들 또한 선보이고 있다.

 

먼저, 최근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설현은 루이비통 스카프 패션을 선보이며 상큼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보여주었다.

 

가수 태연의 스카프 톱 패션 : 과감한 노출과 루이비통 제품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그리고 태연 또한 명품 스카프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화려한 색감의 루이비통 브랜드 패턴 스카프로 가느다란 개미허리를 보여줌과 동시에 루즈한 핏의 청바지와 선글라스를 매치하면서 섹시하면서 힙한 느낌을 보여주었다.

 

선미 또한 과감한 스카프 톱 패션으로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선미는 꽃무늬 스카프에 로우라이즈 디자인의 팬츠로 화려한 스카프 톱 패션을 선보였다. 선미는 완벽한 개미허리와 함께 연분홍 계열의 스카프와 블링블링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면서 많은 팬들의 가슴을 홀렸다는 후문이다.

 

아이린 스카프 톱 패션 : 아이린 SNS

마지막으로 모델 아이린 또한 스카프 패션을 보여주었다. 평범한 블랙 바지에 핑크색 스카프를 상체에 두르면서 귀여우면서도 힙한 MZ세대만의 패션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