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Gossip)/스타뉴스

신민아와 김우빈, 비주얼 커플의 탄생!.. 2개월째 연애중!

 

 

최근 이슈가 되었던, 한류커플인 이민호 ♥ 수지 커플에 이어, 또 다시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다. 그 대상은 바로 신민아 ♥ 김우빈..

 

두 커플은 모 패션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서로의 호감을 쌓았으며, 국내 한 매체에 따르면, 현재 이 커플은 2개월째 연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이다. 김우빈은 89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며, 신민아는 84년생으로 올해 31살이다. 하지만, 두 커플에게 나이는 그리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둘의 본격적인 교제 시기는 5월 이후로 알려진다. 둘의 한 측근은 “지난 2월 광고를 찍으며 서로 호감을 가졌다”면서 “5월 이후 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갔다”고 귀띔했으며, 김우빈은 5월 이후 일주일에 2~3번 이상 신민아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트 패턴은 늘 일정했다. 김우빈이 직접 차를 몰고 갔고, 주차장에서 태우고 나오는 식이었다.

 

사람들의 눈을 상당히 의식해 공개적인 데이트는 못했다. 거의 신민아 집 근처 이태원 드라이브가 전부였다. 간혹 김우빈이 테이크 아웃 커피 정도를 사오는 식이었다.

데이트 차량도 2대였다. 김우빈은 자신이 소유한 레인지로버와 포르쉐를 번갈아 이용했다. 그만큼 주변의 시선 및 소문 등을 의식했다.

둘의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의 비주얼이 워낙 눈에 띈다”면서 “주로 차에서 드라이브를 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갔다”고 전했다.

한편, 신민아는 KBS-2TV 새 드라마 ‘오마이갓’에 출연한다. 소지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김우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