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Fashion)/여성

2015 봄/여름 시즌 추천 여성 선글라스 스타일

 

 

바야흐로 선글라스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과거 자외선을 피하기 위하여 사용되었던 선글라스가 언제부터인가 패션 핫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올 봄/여름 시즌에 추천할만한 여성 선글라스 아이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Over-Sized

 

 

 

다음날 아침 화장을 하지 않거나, 캐주얼복, 정장 등 다양한 복장들에 어울리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과거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디올(Dior), 카렌워커(Karen Walker), 필립 림(Phillip Lim) 등 기하학적인 스타일의 사각형 오버사이즈를 추천하는 바이다.

 

 

Cat-Eye

 


여자에게 있어 캣아이 스타일의 선글라스는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한다. 캣아이 스타일은 다양한 색조와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기 좋은 스타일이므로 관능미와 섹시미를 나타내고자 한다면 캣아이와 같은 스타일을 추천하는 바이다.

 

 

둥근 사각형

 

 

 

사각형 형태의 타원형과 둥근 형태를 포함하고 있는 그래픽 프레임의 선글라스 형태도 추천한다. 특히 샤넬, 로베르토 카발리, 옴브레, 발렌티노, 겐조, 베라왕 등의 캐주얼하면서 보편적인 디자인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들 또한 유행할 것이라 생각된다.

 

그 외 2015 S/S를 빛낼 다양한 선글라스 스타일들

 

샤넬

 

발렌티노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남성패션, 여성패션)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com